슈퍼주니어, 마스크 1만개 기부→은혁1억 쾌척…'선한 영향력' ing [공식입장]

2020-02-29 15:5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선한 영향력으로 사회적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1월 29일, 슈퍼주니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마스크 1만 개를 기부했다. 

당시 슈퍼주니어는 "면역력이 약한 아동과 활동이 많은 청소년들의 건강이 염려되어 기부를 하게 되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기부한 마스크는 국내 아동·청소년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더불어 지난 28일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추가적으로 성금 1억 원을 쾌척,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과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손 소독제, 보건용 마스크 등 방역 물품 구매와 의료 지원에 쓰일 계획이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1월 28일 정규 9집 리패키지 ‘TIMELESS’(타임리스) 컴백 시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른 팬들의 건강을 우려, 관객과 함께 진행하기로 예정되었던 네이버 V라이브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 촬영을 비공개로 전환하며 발 빠른 대처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J레이블

So Hot-! TALK

강은비 BJ 무시하던 연예인 복수한 방법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 : 우리남편 변호사 인데...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요즘 부자 전용 택배 서비스 ㅗㅜㅑ

아이린 공항에서 실물 포스

가끔 생각나는 햄버거 ㄹㅇ

초승달 근황 떳다 ㅠ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