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운동뚱', 조회수 100만 돌파…폭발적 인기

2020-02-27 16:13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
의 세계관이 담긴 첫 번째 디지털 콘텐츠 김민경의 '시켜서 한다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 첫 회가 폭발적인 조회수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코미디TV의 웹예능 '운동뚱
' 1회가 지난 26'맛있는 녀석들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 가운데, 15시간 만에 조회수 100(27일 오전 9시 기준)을 돌파했다.


'칙칙폭폭 지옥행 열차가 출발했습니다'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운동뚱첫 방송에서 김민경은 양치승 트레이너의 지도하에 스파르타 훈련을 받았다. 앞서 '운동뚱' 제작발표회에서 "김민경을 로보캅으로 만들겠다"고 선언한 양치승과 최대한 운동을 피해보려는 김민경의 살벌한 케미로시작과 동시에 추격전이 펼쳐지며 웃음을 유발했다.

운동 첫 날 바로 운동에 돌입한 김민경은 끙끙 앓는 소리를 내며 힘든 기색을 내비친 것도 잠시, 양치승 트레이너가 탐낼 만큼 완벽한 자세로 근력 운동을 마스터했다. "나는 더 이상 못 한다"며 "관장님 살려주세요"라고 호소하면서도 끈기 있게 운동을 해내는 김민경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불타오르는 의지를 보여준 양치승 관장은 "김민경이 '날씬해졌다'가 아니라 더 맛있게 많이 먹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며 근력 트레이닝에 집중했고실제로 이날 모든 운동을 마친 김민경은 짜장면과 탕수육 먹방을 선보이며 '선 운동후 먹방'을 실천했다.

'운동뚱'의 이영식PD는 "100만 조회수는 물론 1.4만 명에 달하는 '좋아요', 2,200여 개의 댓글까지 뜨거운 반응을 체감하고 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양치승 관장이 '김민경 맞춤'으로 운동을 시키고 있고민경 씨가 잘 따라와 주고 있다"며 "둘의 케미가 앞으로 더 펼쳐질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운동뚱'은 매주 수요일 오후
 6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TV '운동뚱
'



So Hot-! TALK

하트시그널3 알려진 출연자 스펙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와...... 요즘 군대 ㄹㅇ 좋아졌네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청순녀 x 헬스트레이너

재수학원의 8대 마녀들

처음 본 남자 때려 숨지게 한 20대들 징역 4년, 3년

공유-공효진을 이은 ssg 새 광고모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