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1억 기부…연인 신민아 이어 훈훈 행보

2020-02-26 07: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우빈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을 보탰다. 

26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측은 김우빈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면역 취약계층의 감염예방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우빈은 "최근 뉴스를 통해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취약계층이 코로나19 확진을 받는 안타까운 사례들을 봤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이 코로나19로 더 큰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기부금을 사용해 달라"는 뜻을 전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 열매 측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국민들의 불안감이 높아 가는데 취약계층은 개인 위생용품조차 구비하지 못해 더 힘들다. 전달해주신 기부금이 면역 취약계층의 바이러스 감염 예방과 위생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속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 2014년 저소득 청소년을 돕기 위해 전국 1550호 익명의 회원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에 1억 1천만원을 기부해,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바 있다. 

이후에도 조용히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김우빈은 이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기부에 동참하며 힘을 보태고 있다. 하루 전인 25일에는 오랜 연인인 신민아의 기부 소식도 전해진 바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김우빈은 최근 신민아의 소속사인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이적 소식을 알렸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매년 봄 마다 아이유에게 감사해야 하는 그룹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요즘 유행하는 아파트 이름 세탁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적수가 없어보이는 장원영 ㄷㄷㄷ

일본 입국제한 한 이시국에 ㅈ된 디씨인

모쏠들은 모르는 식당에서 데이트 할때 매너

김윤환 공방나가서 서수길 대표와 했던 대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