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프로필 화보 공개…우아함부터 시크함까지 '다채로운 매력'

2020-02-26 07: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청아의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해 드라마 'VIP'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청아가 새로운 이미지를 담은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청아는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은 물론 고혹적이면서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수수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헤어, 여성미가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착장해 특유의 우아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으며, 깊고 그윽한 눈빛과 섬세한 시선처리로 카메라를 응시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등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또 다른 컷에서 이청아는 블랙 시스루 셔츠를 입고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담은 상반된 무드를 연출했으며 블랙 재킷을 활용해 도회적인 느낌은 물론 새틴 실크 소재의 셔츠를 걸쳐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두상이 예뻐야 소화할 수 있다는 올백 헤어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이청아는 촬영 내내 섬세한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분위기를 주도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으며 준비한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좋은 결과물을 위해 사진 작가, 스태프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고 현장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이끌어 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청아는 현재 EBS '이청아의 뮤지엄 에이로그'의 진행자로 활동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킹스랜드

So Hot-! TALK

주작그룹 까는 사람들도 인정하는 비쥬얼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젊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잘 안되는 이유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박명수가 불편했던 기자

사건에 휘말렸을 때, CCTV 확보 요령

12년만에 나왔다는 코카콜라 신작

응지 복귀후 염보성 관련 발언 정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