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컴백' 엘리스, 7인조 완전체 베일 벗었다…'비주얼 폭발'

2020-02-18 07: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완성형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의 A버전 콘셉트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엘리스는 앤티크하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공간 속에서 화려하게 등장, 신비로운 아우라를 물씬 풍기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새 멤버 이제이와 채정의 뒷모습이 나오면서 새롭게 재정비한 7인조 엘리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및 개별 이미지에는 베일에 싸였던 이제이와 채정의 모습이 드러났다. 두 사람은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엘리스에 완벽 흡수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엘리스는 7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상큼 발랄하면서도 한층 물오른 성숙미로 ‘비담돌(비주얼 담당 아이돌)’ 수식어에 걸맞은 명성을 자랑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엘리스는 지난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JACKPOT’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2018년 6월 발표한 미니 3집 ‘SUMMER DREAM(써머 드림)’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새로운 변화를 예고해 기존에 보지 못했던 모습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인조 걸그룹으로 새 출발에 나선 엘리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매년 봄 마다 아이유에게 감사해야 하는 그룹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요즘 유행하는 아파트 이름 세탁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적수가 없어보이는 장원영 ㄷㄷㄷ

일본 입국제한 한 이시국에 ㅈ된 디씨인

모쏠들은 모르는 식당에서 데이트 할때 매너

김윤환 공방나가서 서수길 대표와 했던 대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