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두근:대결구도' 셀럽 이상형월드컵 여성부 32번째 우승 주인공

2020-01-14 17:04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아이유가 VS놀이 사이트인 두근:대결구도에서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과 손을 잡고 실시하고 있는 셀럽 이상형월드컵 OT256 여성부 32번째 시즌의 우승자가 되었다. 아이유는 7시즌 연속 우승을 하며, 누적 스물 여섯 번 째의 우승 횟수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들과는 달리 변화된 룰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유는 여전히 우승을 이어 나가며 다수결 이상형 월드컵 여성부의 절대강자임을 입증하였다. 아이유에 이어 청하가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TWICE 사나, 레드벨벳 예리와 아이린이 각각 그 뒤를 이었다.

‘모두의 심장이 두근’ 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이 캠페인은 ‘우리 모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이상형이, 누군가의 심장도 다시 두근두근 뛰게 만들어 준다’라는 취지에 따라 10개 시즌 단위의 남녀 각각 최종우승자가 선발되며, 해당 우승자들의 이름으로 심장병 환자들의 수술비를 지원하여 새 생명을 선물하게 된다.

현재 두근:대결구도에서는 다수결 이상형 월드컵 남녀 시즌이 진행 중이며, 시즌별 성적 및 누적 랭킹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Our Types 256의 약자인 OT256은 룰에 따라 정해진 대진에 맞추어 진행되는 셀럽 이상형월드컵으로, 다수결로 승자가 정해져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어 우승자를 가린다. 128명의 진출자가 8조로 나뉘어 128강, 64강, 32강, 16강을 치르고 각 조의 우승자들이 이어서 8강, 4강, 결승까지 진행하게 된다.
 

So Hot-! TALK

제발 연애좀 했으면 좋겠는 유일한 여아이돌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쯔양이 밝힌 한달 최고 수입 ㄷㄷ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선미 백댄서로 유명한 남자 백댄서

최근 없어서 못 산다는 명품

일본에서 인기있다는 한국식 치킨 ㄷㄷ

슬로바키아 집시촌 촬영간 유튜버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