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소진, '블랙독' 출연 확정…행정실 직원 役

2019-12-11 17:2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인배우 이소진이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으로 브라운관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소진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tvN ‘블랙독'에 출연한다.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이 우리 사회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기존의 학원물과 달리 교사를 전면에 내세워 베일에 싸인 그들의 세계를 밀도 있게 녹여낼 것으로 기대를 더하는 작품.

이소진은 이 이야기가 펼쳐지는 배경인 대치고등학교의 행정실 직원 역할을 맡았다. ‘블랙독’이 프레임 밖에서 바라본 학교가 아닌,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기간제 교사의 눈을 통해 그들의 진짜 속사정을 내밀하게 들여다보는 작품인 만큼 현실감 있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

영화 ‘특별시민’(2017)과 ‘뺑반’(2019), 드라마 tvN ‘유령을 잡아라’(2019)에 잠깐 얼굴을 비추기도 했던 이소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으로 브라운관 활동을 시작하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을 것이라고.

작지만 매번 다른 캐릭터로 최선을 다하는 신인배우 이소진은 ‘블랙독’에서도 새로운 마스크로서 신선한 매력을 뽐내며 극의 재미를 더할 준비를 마쳤다.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은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씨제스 

So Hot-! TALK

칸막이 설치 완료한 수능 시험장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BMW 4시리즈 국내포착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진갑용 만나면 눈으로 쌍욕먹을 윤보미 투구

박세리가 치킨을 두마리 시키는 이유

배성재를 당황시킨 당돌한 여후배

유혜디 유튜브 시청 목록 검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