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반 측 "사재기 루머 싸움 끝냈다, 수사기관·사법부 인정" [공식입장 전문]

2019-12-06 08: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오반 소속사 음원 사재기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을 알렸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6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당사는 작년 오반의 앨범과 관련해 사재기 루머를 양산하는 악성 댓글을 작성한 이들을 상대로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및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형사고소를 진행해 1년 여 간에 걸친 사움을 끝냈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 중 일부는 벌금형을 선고 받고 일부는 교육 조건부 기소유예 처분을 받는 등 당사에 대한 사재기 루머가 허위라는 점에 대해 경찰 및 검찰 등 수사기관과 사법부의 인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제 본사는 더 이상의 해명도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바, 앞으로 본사 아티스트와 본사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 루머로 괴롭히는 대상은 누가 되었든 끝까지 싸울 것이며 강경하게 대응해 나갈 것임을 밝힌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반은 가수 이바다와 함께한 콜라보 싱글 '성탄절 장미'를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오반 소속사 로맨틱팩토리입니다.

본사는 작년 오반의 앨범과 관련해 ‘사재기 루머’를 양산하는 악성 댓글을 작성한 이들을 상대로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및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형사고소를 진행, 1년여 간에 걸친 싸움을 끝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벌금형을 선고 받고 일부는 교육 조건부 기소유예 처분을 받는 등 당사에 대한 ‘사재기’ 루머가 허위라는 점에 대해 경찰 및 검찰 등 수사기관과 사법부의 인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제 본사는 더 이상의 해명도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바, 앞으로 본사 아티스트와 본사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 루머로 괴롭히는 대상은 누가 되었든 끝까지 싸울 것이며 강경하게 대응해 나갈 것임을 밝입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로맨틱팩토리

So Hot-! TALK

백종원이 골목식당에서 메뉴를 줄이는 이유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옛날에 비해 연기력이 많이 떨어진 북한 주민들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제일 못생겼다고 욕먹었는데 환골탈태

드래곤볼 근황.jpg

20세기 설날과 21세기 설날의 차이

이상호 복귀방송 난리난 채팅창 상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