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결혼생활 공개...최수종, 하희라에 '이젤선물' [종합]

2019-12-03 00:42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이윤지가 남편 정한울을 최초공개했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합류, 강남-이상화의 신혼집 첫날밤, 최수종-하희라의 장흥살이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이 라니가 자기 전에 집에 도착한다는 얘기를 듣고 라니와 함께 좋아했다. 하지만 벌써 버스를 탔다는 사실에 갑자기 분주해졌다.

이윤지는 전화를 끊고 급하게 저녁식사 준비에 돌입했다. 이윤지는 냉장고 안에서 등갈비를 발견하고 등갈비찜을 하기로 했다. 라니는 등갈비를 '달랑고기'라고 부르며 고기를 먹을 생각에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라니는 아빠가 도착하자 달려가 안기며 아빠 껌딱지로 변신했다. 정한울과 라니가 다정한 시간을 보내는 사이 이윤지는 등갈비가 아직 익지 않아 진땀을 흘렸다. 이윤지는 급기야 "시켜 먹을까?"라고 했다.

정한울은 식탁에 있는 반찬들로 먹자고 했다. 그런데 라니가 계속 달랑고기 타령을 했다. 정한울은 라니에게 밥을 먹여주며 "달랑고기를 많이 먹으면 어떻게 된다고 했지?"라고 이윤지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윤지는 식사 후 정한울에게 맥주를 갖다 줬다. 그때 라니가 "엄마는 라돌이 때문에 못 먹어"라는 얘기를 했다. 라돌이는 이윤지와 정한울의 둘째를 뜻하는 것이었다. 이윤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찾아와줬다"고 임신소식을 알렸다.



강남과 이상화는 이삿짐 정리를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그 와중에 강남은 전동휠 시승식을 하다가 장판에 자국을 냈다. 강남은 이상화가 오기 전 자국을 없애느라 고군분투했다.

강남은 또 전동휠을 타더니 드레스룸에서 짐 정리에 집중한 이상화에게 다가가 포옹을 했다. 이상화는 부끄러운 마음에 정리를 빨리 해야 한다며 밀어내려고 했다. 강남은 이상화 껌딱지 모드로 돌입, 한참 동안 이상화를 안고 있었다.

이상화는 짐 정리로 피곤한 와중에도 눈이 아프다는 강남을 위해 찜질을 해줬다. 강남은 이상화의 무릎에 누워서 찜질을 했다.



최수종은 하희라가 그림을 편하게 그릴 수 있도록 직접 이젤을 만들었다. 하희라는 최수종가 땀을 흘리며 톱질을 하자 양산을 씌워줬다.

하희라는 최수종이 만들어준 이젤에 캔버스를 올리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최수종은 옆에서 자신이 출연했던 과거 드라마들의 OST를 틀었다.

하희라는 당시 얘기를 하다가 6개월 정도 최수종과 연락을 하지 못했던 시절을 언급했다. 최수종은 장모님이 반대를 했었다고 했다. 하희라는 "그때는 헤어질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고 했다.

최수종은 스튜디오에서 장모님이 사주를 보시고는 너무 안 좋게 나와서 반대를 하셨었다고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So Hot-! TALK

안준영 PD가 마음에 안들었던 프듀48 선발 라인업..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로또갤 스피또 1600장 빌런 등장...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역시 이분이 1위였던게야.gif

GS25 신상 치즈김밥의 위엄

필라테스 하시는 분들은 다 이쁜듯

헝가리에서 인종차별 당한 한국인 유튜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