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김재영, 박영규X조유정 부녀와 1년 만에 깜짝 만남…궁금증 ↑

2019-11-22 17:07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사풀인풀' 김재영이 1년 만에 만난 박영규, 조유정에게 깜짝 소식을 들고 온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 구준휘(김재영 분)가 김영웅(박영규), 김연아(조유정)와 1년 만에 다시 깜짝 만남을 가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앞서 구준휘는 재능 있는 스포츠 선수를 육성하기 위해 테니스 영재 김연아에게 스폰서 계약을 제안했지만, 김청아(설인아)와 김설아(조윤희), 김연아가 자매라는 사실을 깨닫고 충격을 받아 계약에 대해 제대로 된 설명을 하지 못한 채 흐지부지 돼버렸다.

이런 가운데 구준휘와 김영웅, 김연아 부녀가 다시 만나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해외로 떠났던 구준휘가 한국에 돌아와 왜 또 부녀를 만나게 된 것인지, 김영웅과 김연아를 들뜨게 만든 깜짝 소식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구준휘는 김연아와 엮이게 되면서 김청아와 또 다른 인연을 만들게 된다. 1년 전 서서히 기우는 자신의 마음을 숨겨두고 해외로 떠난 그가 이번엔 그녀와 새로운 심쿵 이야기를 전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사풀인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HB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ㅈ망, 퇴물소리 듣던 이분들 근황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지하철 틈새로 신발 떨어진 처자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세정이 요즘 미모 ㄷㄷㄷ

한국사람들이 홍콩가면 꼭 먹는 음식

요즘 은근히 노출 즐기는 아이린 ㄷㄷ

성형의심 받아서 과거 사진 공개한 남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