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LOVE ME' 통했다…음원+음반 차트 1위 동시 석권

2019-10-22 07:32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달콤 스위치를 완벽히 켰다.

뉴이스트가 지난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와 음반 차트 1위를 달성,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뉴이스트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흠뻑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LOVE ME’는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1위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 수록곡들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더해 지금까지 선사한 음악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보여주며 한계 없는 변화를 선사한 신보 미니 7집은 YES24, 알라딘 주간 차트 1위, 신나라 레코드, 인터파크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며 ‘역시 뉴이스트’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것.

특히 미니 앨범 ‘The Table’은 멤버 백호가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JR과 민현 역시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더욱 탄탄한 앨범을 완성시켜 또 하나의 새로운 명반의 탄생을 알렸다.

뉴이스트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앨범인 만큼 듣는 이들을 사랑에 푹 빠지게 만들었으며 사랑 앞에서는 조금 더 솔직해져도 된다는 메시지를 뉴이스트만의 스타일로 직접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하게 전달한 타이틀곡 ‘LOVE ME’로 새로운 시작의 페이지를 써 내려가고 있다.

또한 매번 눈을 뗄 수 없는 킬링 포인트를 선보였던 이들이기에 뉴이스트가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보여줄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이번에도 어떠한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지 또 다른 기록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21일 미니 7집 ‘The Table’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LOL] 조규남 전 그리핀 대표 인터뷰 떴다 !!!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홍대 vs 노량진 삼겹살전쟁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영화 백두산의 시놉시스가 유출됐다

이해하면 흥분되는 짤

버거킹 묻고 더블로가 버거 후기

33살 여캠 박가린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