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신곡 '나만 아픈 일' 재킷 이미지 공개 '청초한 가을 여신'

2019-09-22 15: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여성듀오 다비치 이해리의 솔로곡 '나만 아픈 일'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해리는 2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의 자켓 이미지를 게재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명품 보컬리스트의 귀환을 알렸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는 화사한 플로럴 원피스를 입은 이해리의 맑고 청초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련하고 우수에 젖은 눈빛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신곡 '나만 아픈 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이해리는 21일에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리얼리티 '금의환향 이해리' 본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해리는 연습생 시절 다닌 실용음악학원으로 금의환향한 후, 학원생들에게 일대일 레슨을 통해 보컬 선생님이자 선배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며 훈훈한 면모를 드러냈다.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족집게 보컬 강의는 물론, 음치 탈출을 위한 특별 레슨, 고민 상담까지 해주는 등 맞춤형 레슨으로 학원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해리가 신곡 '나만 아픈 일'을 들려주자 학원생들은 눈물을 왈칵 쏟아내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해리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을 발표한다. '나만 아픈 일'은 이해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힘들게 헤어짐을 받아들이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덤덤하면서도 애절한 이해리의 보컬이 가을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82년생 김지영이 어이없는 이유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어느 하숙집 저녁밥 클라스 ㅗㅜㅑ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친해지려는 웃음이었는데 상대가 오해함

군대는 빠질수 있다면 빠지는게 좋을까?

힘으로 김종국 터는 연예인

덕자가 가장 상처받았다는 아프리카 채팅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