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웅, '보니하니' 17대 보니 발탁…오늘(16일) 첫 방송

2019-09-16 07:46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7대 보니로 형섭X의웅의 이의웅이 전격 발탁됐다. 

16일 방송하는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를 통해 이의웅이 17대 보니 신고식에 나선다. 

이의웅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은 이후 tvN ‘문제적 남자‘, EBS ‘배워서 남줄랩’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함께 출연한 안형섭과 함께 형섭X의웅으로 데뷔해 가수로도 활동했다. 

팀의 메인래퍼로서는 카리스마 뿜뿜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있다. 학창 시절 내내 반장을 도맡았고, 중학교 3학년 때 전교회장에 당선된 이력이 있는 ‘전교학생회장’ 출신 아이돌이다. 영어까지 능숙해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까지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MC웅’, ‘아나웅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탁월한 진행능력을 보여온 의웅은 "매일 매일 어린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신난다. '의웅 보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며 생방송 진행에도 자신감을 보였다. 그리고 "첫 방송인 9월 16일에는 반전 매력 넘치는 ‘귀요미송’의 노래와 안무를 열심히 준비했다"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는 16일 월요일부터 매일 오후 6시 EBS 1TV에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EBS

So Hot-! TALK

82년생 김지영이 어이없는 이유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어느 하숙집 저녁밥 클라스 ㅗㅜㅑ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친해지려는 웃음이었는데 상대가 오해함

군대는 빠질수 있다면 빠지는게 좋을까?

힘으로 김종국 터는 연예인

덕자가 가장 상처받았다는 아프리카 채팅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