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더 무비' 김아중, 데뷔 이래 첫 액션 연기 '장르불문 열연'

2019-09-15 15: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아중이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데뷔 이래 첫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김아중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감성 사기꾼 곽노순 역을 맡았다.  유려한 언변과 핵심을 꿰뚫는 남다른 두뇌회전으로 나쁜 녀석들 팀의 브레인 역할을 한다. 보는 재미를 더하는 시원한 액션으로 영화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영화 속 김아중의 액션신들은 손용호 감독을 비롯한 스태프들과 현장에서 맞춰나가며 만들었다. 즉흥적인 움직임들을 짧은 시간 안에 숙달한 김아중의 순발력과 열의에, 함께한 배우들과 이를 제안한 손용호 감독 모두 박수를 보냈다. 

실제로 손용호 감독은 지난 9일에 있었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CGV 스타라이브톡에서 “김아중이 쉽지 않았을 액션들도 완벽하게 소화해 줬다. 김아중의 액션은 100점 만점에 100점이다”라고 언급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210만 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4일 기준)을 기록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CJ엔터

So Hot-! TALK

외질 오늘 방송 한짤로 요약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서새봄 사과방송 내용.jpg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이 스타킹을 자주 신는 이유

30평 45억짜리 아파트

여자아이돌판 최고 춤꾼의 위엄

라면 기가 막히게 끓이는 방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