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돌아온 은지원, 가온차트 3관왕 등극

2019-07-11 17: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솔로 힙합 아티스트로 돌아온 은지원이 가온차트 3관왕에 올랐다.

11일 가온차트 27주차(6월 30일~7월 6일 기준)에 따르면 은지원 정규 솔로앨범 'G1'은 리테일 앨범 차트(오프라인 앨범 소매점 판매량 기준 차트) 1위,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은 BGM,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총 3관왕에 올랐다.

10년 만의 솔로 정규앨범 'G1'을 발표한 은지원은 주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며 솔로 힙합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표현했다. 소속사 후배이자 tvN '신서유기 외전 - 강식당3'에 함께 출연 중인 위너 송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불나방' 외에도 은지원의 새 앨범 'G1'에는 'HOW WE DO', 'SEXY'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정통 힙합을 중심으로 은지원이 선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채워졌다.

은지원은 새 앨범과 더불어 최근 '강식당3', JTBC '찰떡콤비', tvN '고교급식왕' 등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은지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와 28일 오후 5시, 양일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30대 여자들의 공통적인 연애고민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고현정 재벌 며느리 시절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아이돌이 아닌 이제는 배우 주결경 근황

백종원 베이커리 실사

디카프리오 뺨치는 여성편력

우정잉 육수들 우정잉 울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