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타이거JK "윤미래와 결혼 일찍한 것 후회" [포인트:톡]

2019-06-15 14: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당나귀 귀’ 공식 사랑꾼 타이거JK가 결혼에 대해 폭탄발언을 했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필굿뮤직’ 직원들과 함께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로 견학을 간 타이거JK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타이거JK는 대형 기획사의 전문가로부터 그들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은 마음에 직원들과 함께 SM 견학에 나섰다.

SM 사옥으로 가는 차 안에서 타이거JK가 갑자기 “결혼을 내가 잘한 건가 못한 건가”라며 윤미래와의 결혼을 후회한다는 듯한 발언을 했다. 자타공인 아내 사랑꾼 타이거JK의 폭탄발언에 당황한 비비가 “(결혼) 진짜 잘하신 거에요”라며 시선을 피했고, 영상을 보던 김숙이 놀라며 “무슨 말이에요?”라 물었다.

이어 타이거JK가 “결혼을 일찍 한 거 아닌가 고민했었어”라 덧붙였고, 이를 들은 전현무가 “윤미래씨가 보고 있습니다”라며 정색했다. 

SM에 도착해 이성수 프로듀싱 본부장을 만난 타이거JK는 이때 아니면 언제 해보겠느냐며 질문 공세를 펼쳤다. 이에 이성수 본부장은 성심 성의껏 답변했다. SM의 규모와 체계성에 타이거JK는 물론 MC들도 감탄했고다. SM 견학 이후 ‘필굿뮤직’에서 SM으로 이직을 생각하는 직원까지 생겼다.

이어지는 이성수 본부장의 시원한 대답에 질문을 했던 타이거JK 마저 “이런 비밀 누설해도 되냐”라고 물었다. SM의 성공 노하우가 공개된다.

타이거JK가 결혼에 대한 폭탄발언을 한 이유와 SM의 경영 비법이 공개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16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So Hot-! TALK

여자아이돌 훈트짤 모음.jpg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스타리그] 억울한 프로게이머류 甲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보험사가 100:0 주장하는 사고 ㄷㄷ

순대국밥 먹을때 갑분싸 메이커

이달의소녀 츄 도끼.jpg

미친운빨 보여주는 대도서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