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친척형, '굿모닝FM' 깜짝 출연 "내 동생 연예인, 항상 응원해"[종합]

2019-05-16 08:1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공명의 친척 형이 라디오 생방송 전화 연결에 등장해 응원 메시지를 보넀다.

16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는 공명의 친척 형이라고 밝힌 청취자 이우현씨의 전화 연결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제동은 입사한 지 한 달 반이 됐다는 사회초년생과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청취자는 자신을 "인천에 살고 있는 이우현이다"라고 소개했고, "(회사 생활이) 재밌다. 회사분들하고도 많이 가까워진 것 같다. 결혼하고 와이프가 좋아했다. 제가 일찍 결혼해서 아이가 둘이나 있다"고 밝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전화연결이 끝나가자 이우현씨는 "마지막으로 한 마디만 해도 되냐"며 김제동에 물은 뒤 "제 친척 동생이 연예인이다. 배우 공명인데 항상 응원한다고 파이팅하자고 전해달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전화 연결 이후 공명은 실시간 검색어에 모습을 드러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공명은 올해 천만관객을 돌파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열정 충만한 마약반 막내 형사 재훈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영화 '기방도령' 개봉과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출연을 앞두고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So Hot-! TALK

레전드급 여동생 ㅗㅜㅑ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5명 중 1명이 잘못 들인 운전습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차은우를 오징어로 만들어 버리는 서강준 클라스

이상한 사진을 찍는걸 좋아하는 남친

겪어본 사람들만 안다는 수영장 텃세

짜장면이 불어서 도착했을때 먹는 TIP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