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美 포브스도 주목 "돌아와서 기쁘다, 산다라박 고마워"

2019-04-25 07:0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박봄에 대한 관심이 해외에서도 폭발적이다.

23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포브스에는 박봄과의 인터뷰 기사를 게재하며 지난달 새 앨범 'Spring(봄)'과 함께 8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박봄에 대해 다뤘다.

해당 기사를 통해 박봄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 것에 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돌아와서 기쁘다"며 "사람들이 내 새 음악을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고 정말 고맙다. 팬들에게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고민 중이다"고 밝혔다.

박봄은 'Spring(봄)'은 자신에게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며 솔로 앨범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강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 이번 앨범에서 도움을 준 산다라박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2NE1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자신의 모습, 추구하고 싶은 노래, 영감을 얻기 위한 노력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풍성한 인터뷰를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박봄은 "열심히 노래하고 앞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말한 뒤 이후 행보에 대해 "새 앨범 작업을 하고 있다. 올해에는 3개 정도의 앨범을 더 내고 싶다. 나는 행복하다"고 전해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포브스는 다양한 질문을 통해 박봄의 2NE1 활동 시절부터 공백기, 컴백 후 활동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박봄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지난달 새 앨범 'Spring(봄)'으로 컴백한 박봄은 타이틀곡 '봄'으로 각종 음악방송 1위 후보 및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와 아이튠즈 11개국 K-POP 송차트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신곡 발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디네이션



So Hot-! TALK

러블리즈 서지수 현재 욕 먹고있는 이유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외국에서 친구 사이에 가능한일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강호동 유재석 같이 방송 안 하는 이유

부위 별 고기 굽는 꿀팁

이정도면 진짜 이뻐진거 아니냐? ㄷㄷ

서수길 강만식 저격.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