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14일째 음원차트 정상 독주+음악방송 1위…멈추지 않는 고공 행진

2019-02-12 07:40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음원 차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우디의 새 디지털 싱글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12일 오전 8시 기준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4일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헤어진 연인이 클럽에서 흘러나오는 자신의 노래를 듣게 된다면 춤출 수 있을지, 또 어떤 감정을 느낄지 예전 연인을 향한 복잡한 마음을 가사로 담아낸 우디의 자작곡이다.

특히 우디는 지난 11일 공개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2월 둘째 주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우디가 데뷔 8년 만에 거머쥔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보이그룹 엔트레인(N-Train)으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디딘 데뷔 8년 차 아티스트 우디는 그룹 해체 후 인디씬에서 꾸준히 자신의 음악을 펼쳐왔다. 현재는 인디안레이블 소속 싱어송라이터로 음악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지난달 발표한 신곡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다.

한편, 14일 연속 음원차트 1위에 이어 데뷔 첫 음악방송 정상까지 점령하며 고공행진 중인 우디는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인디안레이블
 

So Hot-! TALK

각도기 부순 류지혜 방송 별풍메세지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현재 tvn예능 '커피프렌즈'가 논란인 이유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고등학생이 개발한 짜장면 포장비닐 뜯기 특허

일본에서 판다는 개당 1800원짜리 붕어빵 퀄리티

1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환장의 롤 챌린저스 근황

미국에서 제대로 인생역전한 한국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