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복면 가수, 하성운에 즉흥 고백...좌중 술렁

2019-10-11 11:00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복면 가수가 하성운에게 즉흥 고백을 했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만찢남'을 막아설 준결승 진출자 4인의 무대가 펼쳐진다.

판정단으로는 워너원 출신 감성 보컬 하성운, 에이핑크의 개인기 부자 윤보미와 막내 오하영이 합류해 활약한다.

하성운은 지난주에 이어 날카로운 추리와 복면 가수들의 개인기 지원사격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했다. 심지어 녹화 도중 '하성운표 클럽 댄스'를 선보이며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순식간에 무대 위를 아수라장으로 만든 그의 클럽 댄스 실력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한 복면 가수는 “처음 보는데 잘 생겼다”며 하성운의 미모에 즉흥 고백을 선보여 좌중을 술렁이게 했다. 복면 가수마저 사랑에 빠지게 한 하성운의 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 윤보미의 예능감 또한 ‘역시’였다. 한 복면 가수가 애절한 가창력과 대비되는 코믹 댄스를 선보이자, 윤보미가 직접 무대 위로 나선 것. 얼굴을 감싸며 쑥스러운 듯 어쩔 줄 몰라하던 그녀는 음악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무대 위를 종횡무진하며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이를 본 같은 그룹 멤버 오하영은 머리를 쥐어뜯으며 탄식했다는 후문이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So Hot-! TALK

외질 오늘 방송 한짤로 요약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서새봄 사과방송 내용.jpg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이 스타킹을 자주 신는 이유

30평 45억짜리 아파트

여자아이돌판 최고 춤꾼의 위엄

라면 기가 막히게 끓이는 방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