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노라조, 흥부자들의 반전 매력…알고 보면 뇌섹남

2019-09-12 09:4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대세 남성듀오 노라조(조빈, 원흠)가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또 한번 모두를 사로잡았다.

노라조는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퀴즈왕'의 재능을 보이며 모두의 감탄을 샀다.

언제나 화려한 의상과 모두의 예상을 깨는 독보적 콘셉트로 무대에 오르는 노라조는 자신들의 의상에 대해 "평소엔 활발한 성격이 아니라서 무대에 오르기 전에 화려한 치장으로 부끄러움을 가린다"라고 파격 의상의 숨겨진 의미를 설명했다.

이날 역시 일명 '뽁뽁이'로 불리는 비닐로 치장된 모자를 쓴 조빈은 "무대 전 긴장할 때 모자에 있는 뽁뽁이를 터트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또 "러시아 스파광고를 찍고 싶다"라고 말하며 " 여러분들의 피부를 책임집니다. 스파 씨바~"라고 센스있는 라임으로 자신을 어필해 예능 대세다운 모습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과거 '1대100' 최후의 1인으로 등극한 바 있는 조빈은 자신을 일명 '찢어진 백과사전'이라고 소개한 뒤 몸풀기 퀴즈부터 6라운드까지 막힘없이 문제를 술술 맞혀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뇌섹남'의 면모까지 드러내며 종횡무진 활약한 노라조가 다음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를 높였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So Hot-! TALK

몸무게 230kg 이 미용실 가면 생기는 일 ㄷㄷㄷ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제작비 250억, 드라마 배가본드 시청자반응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JYP공채오디션 2위한 일본 연습생

31살 모쏠남..인생 첫 소개팅

충격..울산 5000원 순두부 백반...

공방 실물 검증이 시급한 트위치 여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