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윤종신·임창정→폴킴·정승환…화려한 코인노래방 특집

2019-06-13 18:0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코인 노래방 특집으로 찾아온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점차 더워지는 날씨와 함께 쌓여가는 한 주의 스트레스 타파를 위한 특집으로 진행된다.

'동전 하나, 노래 하나'라는 타이틀을 내건 이번 코인노래방 특집은 전문 기관의 조사를 거쳐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5년간 코인노래방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애창곡 Top 20의 주인공들을 만나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Top 20 중 총 11팀이 출연한 이번 특집은 듣기만 해도 반가움을 자아내는 원곡자부터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깜짝 게스트까지 등장, 방청객들은 일명 ‘계 탄 특집’에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코인노래방 특집은 시상식 못지않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윤종신, 임창정, 김태우 등 많은 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 스테디셀러부터 뱅크, 소찬휘 등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방 불사조들, 트로트 계의 아이돌이자 주부들의 BTS로 불리고 있는 진성, 떠오르는 노래방 애창곡 샛별들 벤, 폴킴, 정승환 그리고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원곡 스틸러 뮤지와 ‘소울 커버 장인’이라 불리는 그렉 프리스터의 무대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양한 무대들로 또 하나의 스케치북 레전드 특집이 탄생 될 예정이다. 또한 원곡 가수들이 직접 전하는 ‘내 노래 잘 부르는 방법’을 통해 각종 노래방 꿀팁들도 전해진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 코인 노래방 특집 '동전 하나, 노래 하나'는 평소보다 1시간 늦은 14일 밤 12시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So Hot-! TALK

4딸라 아저씨가 촬영 태도를 바꾸게 된 계기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여초에서 난리난 나이키 광고+반응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요가 하다가 10년치 놀림감 획득한 아이린

감스트 DDR 사태 후 구독자 수 근황 ㄷㄷ

알고보면 아주 의외의 학력을 가진 연예인

영국 휴게소에서 파는 한국음식메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