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 개인 포토 마지막 주자…'더 테이블' 기대 ↑

2019-10-11 07:54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뉴이스트 JR의 새 앨범 포토 및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와 11일 각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R의 오피셜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먼저 ‘Pieces Of Pie’ 버전 오피셜 포토 속 JR은 창가 앞에 서서 생각에 잠긴 듯한 느낌을 자아내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서는 고요한 공간 속 지친듯한 JR이 등장, 오래된 치즈 파이에 초를 키고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어 더욱 쓸쓸하고 외로운 느낌을 배가 시켰으며 초가 타들어가는 소리, 시계 초침 소리, 고양이 울음소리 등 사운드로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촛불이 꺼지는 모습이 보여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고조시키기도 했다.

뉴이스트는 이로써 JR을 마지막으로 5인의 ‘Pieces Of Pie’ 버전 오피셜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을 모두 공개, 컴백에 한 발짝 더 다가섰으며 각 멤버의 트레일러 영상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과연 영상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다양한 해석과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을 발매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외질 오늘 방송 한짤로 요약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서새봄 사과방송 내용.jpg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이 스타킹을 자주 신는 이유

30평 45억짜리 아파트

여자아이돌판 최고 춤꾼의 위엄

라면 기가 막히게 끓이는 방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