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2019 프라이빗 스테이지' 개최…9월 21일 2회 진행 [공식입장]

2019-08-14 15: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2019 프라이빗 스테이지’를 개최해 국내 팬들과 눈을 맞춘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3시 블랙핑크의 ‘2019 PRIVATE STAGE 'Chapter 1'‘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프라이빗 스테이지는 9월 21일 오후 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블랙핑크는 작년 서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9개월 만에 서울에서 프라이빗 스테이지 2회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 2회 공연으로 구성된 만큼, 더 많은 블링크들과 재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월드투어에 집중해 왔던 블랙핑크를 손꼽아 기다리던 국내 팬들은 이번 프라이빗 스테이지 개최 소식을 접하고 여느 때보다 설렌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프라이빗 스테이지에서는 전 세계 4대륙 23개 도시 32회 공연의 월드투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블랙핑크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킬 디스 러브’ 앨범 수록곡 무대를 이번 프라이빗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퍼포먼스 외에도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프라이빗 스테이지의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가능하다. 22일 오후 2시에는 BC카드 디지털 플랫폼인 ‘페이북’에서 1차 예매가 진행되며, 23일 오후 8시에는 ‘옥션 티켓’에서 2차 예매가 예정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난 얘가 아이즈원에서 이뻐 보이던데 미친거?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양념 치킨이 존맛인 프랜차이즈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아이오아이는 진짜 재결합 하는건가?

제일 좋아했던 캐릭은 누구였나요?

가격거품이 심한 것 같은 음식 10가지

창현 거리노래방 저작권 해결된 내용 정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