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 다가오길 바래"…레이디스 코드, 완전체로 돌아온 레트로 장인 'FEEDBACK' [쥬크박스]

2019-05-16 18:00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레이디스 코드가 2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레이디스코드의 신곡 'FEEDBACK'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신곡은 2016년 10월 발표한 '스트레인저' 이후 2년 7개월 만의 완전체 활동이다. 

신곡 'FEEDBACK'은 '나쁜여자' '예뻐 예뻐' 'KISS KISS'에서 선보인 레이디스 코드만의 레트로 감성을 제해석한 뉴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사랑을 대하는 당당하고 재치 넘치는 가사와 애슐리, 소정, 주니가 만들어내는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니가 나에게 끝내 다가오길 바래/ 난 기다려 피드백 늦지않게 해줘" "조금은 낯설은 기분이 좋아 처음 느끼는 느낌 난 좋아" 등의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레이디스 코드는 2년 7개월이라는 공백이 무색할 만큼 탄탄한 호흡을 자랑한다. 과거 레트로 음악에서 보여줬던 레이디스 코드만의 감성에 경험이 더해지며 더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16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FEEDBACK' 뮤직비디오

So Hot-! TALK

일본이 친일파 양성에 매년 쓰는 돈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보라카이 해변 또 폐쇄된 이유 ㄷㄷ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단발머리 해서 더 귀여워진 아이돌

인스턴트 음식들 칼로리 수준

고말숙 친구한테 욕 먹은 이유

볼수록 괜찮다는 신형 쏘나타 블랙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