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가온차트 2주 연속 1위...'대세 입증'

2019-05-16 16:33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가온차트에서 2주 동안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가 가온차트 2019년 19주 차(2019.05.05~2019.05.11 집계 기준)에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번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초동 판매량 22만 장을 빠르게 돌파하며 뉴이스트 데뷔 이후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뜨거운 인기 속 가온차트에서 지난 주에 이어 2주 째 1위에 랭크되어 대세돌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BET BET'은 가온차트 다운로드 차트와 BGM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해 '믿고 듣는 뉴이스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연일 기록을 써내려 가는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으로 데뷔 8년 만에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해 3관왕을 달성하며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13개국의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석권,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음반 부분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해 열띤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미니 6집의 타이틀곡 'BET BET'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전국 군부대 구막사 리모델링 할뻔 했던 순간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역대 체감상 천만영화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현재 전주에서 화제인 화장실 몰카사건

요즘 초딩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인스타 감성

[LOL] 롤 역사상 갱호응 원탑

외국의 묻지마 길거리 폭행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