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은, 화보 비하인드 공개…감탄 자아내는 건강美

2019-10-11 08:50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가은이 남다른 건강미를 드러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 10월호와 함께한 이가은의 무결점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가은은 해맑은 미소와 함께 폴에 몸을 맡기기도 하고, 약간의 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여유 넘치는 표정과 폴을 쥔 손끝마저 디테일한 포즈로 화보 촬영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블랙과 화이트 조화를 뽐내는 의상으로 갈아입은 이가은은 양손으로 폴을 꽉 쥔 채 공중위로 몸을 띄우는 동작과,한 손과 허벅지를 폴에 맡기며 공중에 있는 고난이도의 동작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가은은 쭉 뻗은 기럭지와 잘록한 허리 여기에 탄탄한 복근까지 폴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뭇 남성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걸크러쉬 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

이가은은 완벽한 화보 촬영을 위해 촬영 전날까지 연습에 매진하였다. 촬영 당일 난이도 높은 포즈를 구사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자세를 제안하기도 하는 등 적극적으로 현장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 물들였다.

한편 이가은은 최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며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을 예고, 최근 유튜브 '가은데이' 채널을 개설하는 등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높은 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씨맥이 폭로한 그리핀에서 짤린 이유 ㄷㄷ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유명인들의 갑작스런 자살소식이 들릴때 드는 생각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방송에서 악플 읽는 연예인들 표정...

던킨도너츠 배달 대참사

위메프 원피스 후기녀

고말숙 새 컨텐츠.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