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와 오늘(11일) 비공개 결혼 [엑's 투데이]

2019-10-11 08:24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김민준과 지드래곤의 친누나 권다미가 오늘(11일) 결혼한다.

앞서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김민준과 권다미가 비공개 결혼으 한다"고 밝혔다. 

당시 소속사는 "비공개인 만큼 결혼 관련 내용이 조금 더 정리가 되면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김민준 측은 권다미와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이를 인정했다. 그리고 약 4개월이 지나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결혼 소식을 전한 후, 두 사람은 한 매거진을 통해 웨딩 화보를 선보였다. 당시 김민준, 권다미의 훈훈한 케미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햇다.

특히 권다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김민준과의 다정한 모습을 공유하며 "이제 얼마 안남았다"라며 "행복하게 잘 살자 오빠"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김민준은 2003년 MBC 드라마 '다모'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타짜', '친구, 우리들의 전설', '로맨스 타운', '베이비시터' 등 드라마는 물론, '나 혼자 산다', '개밥 주는 남자', '술로라이프', '볼 빨간 당신' 등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권다미는 지난 2014년 서울 강남구 청담에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 사업가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 선정 '세계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데이즈드 코리아

So Hot-! TALK

씨맥이 폭로한 그리핀에서 짤린 이유 ㄷㄷ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유명인들의 갑작스런 자살소식이 들릴때 드는 생각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방송에서 악플 읽는 연예인들 표정...

던킨도너츠 배달 대참사

위메프 원피스 후기녀

고말숙 새 컨텐츠.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