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17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ㅇㅇ 2019.12.09
    저번에 그뭐냐 우리동네예체능 거기 족구편에 나왔었음 근데 잘못해가지고 은근히 시청자들 실망했지... 거기 족구 존나 개고수 일반인들 다나오는데 ㅋㅋ 줜나잘함 프로축구선수들 다쳐바름
  • 123 2019.12.09
    야 축구선수들이 족구 얼마나 잘하는줄 아니?
    저기서 진짜 제대로하면 재미가 없으니 봐주면서 하는거지
    축구선수들이 할때처럼 쌔리면 그게 게임이 되니?
  • ㅁㄴㅇ 2019.12.09 댓글쓰기 삭제 신고
    안정환 족구 잘 못함
    아니 잘 못한다기보다는 수비는 잘하는데 쎄리고 이런건 못하더라
  • ㅁㅁㅁㅁㅁ 2019.12.09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그건 일부로 안하는거같던데
    아무래도 레전드 프로출신이고
    공격같은것도 강하게 안하고 수비만하는거처럼 보이더만
    연습할때도 일부로 설렁설렁하는게 괜히 제 실력 발휘하면 공격 포지션 서야하고
    나이도 있는데 몸에 무리있는 공격도 많이 해야하니깐
  • 123 2019.12.09 댓글쓰기 삭제 신고
    야 축구선수들이 족구 얼마나 잘하는줄 아니?
    저기서 진짜 제대로하면 재미가 없으니 봐주면서 하는거지
    축구선수들이 할때처럼 쌔리면 그게 게임이 되니?
  • asdf 2019.12.09 삭제 신고
    승부 조작 가담한 축구선수들이 프로축구연맹에서 퇴출되고 프로족구선수로 데뷔하는 케이스가 많아서 족구연맹에서도 전조작범들 안받기로 했었지. 축구잘하면 족구도 잘할수밖에 없음. 풋살이랑 비슷하게 종목은 달라서 처음에는 전문선수들보다는 못해도 일반인이랑은 넘사벽이지.
  • ㅇㅇ 2019.12.09 삭제 신고
    저번에 그뭐냐 우리동네예체능 거기 족구편에 나왔었음 근데 잘못해가지고 은근히 시청자들 실망했지... 거기 족구 존나 개고수 일반인들 다나오는데 ㅋㅋ 줜나잘함 프로축구선수들 다쳐바름
  • dasdsadsa 2019.12.09 댓글쓰기 삭제 신고
    못하는게 아니고 자제하고 참는거야
  • zzzz 2019.12.10 삭제 신고
    막말로 50m정도 되는 거리의 롱볼을 트래핑으로 받아내는게 일상인 축구선수인데

    못할수가없음
  • 난알지 2019.12.09 댓글쓰기 삭제 신고
    예전에 우리동네 예체능이라는 강호동 MC프로 있었는데 그때 안정환 포지션이 백수비였음. 진짜 잼있게 봤었는데 ㅠㅠ
  • 아키야마 2019.12.09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이건 서브실력은 둘째치고 백이 공 받는법 자체를 모르는것 같은데
  • qwe 2019.12.10 댓글쓰기 삭제 신고
    저거 임요환임. 저 장면 전까진 임요환 꽤 잘하고 있었음. 적어도 팀 내 1인분은 하고 있었음.
  • 123123 2019.12.09 댓글쓰기 삭제 신고
    방구석전문가들 납셧네 ㅋㅋㅋㅋ 느들보다 몇만배는 더 잘하것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9.12.10 댓글쓰기 삭제 신고
    개발이라 뭣도 모르니 몇만배 타령하는 발기불능 123123 어서오고
  • ㅁㅁㅁㅁㅁ 2019.12.10 댓글쓰기 삭제 신고
    런닝맨에서 구자철이랑 박지성 족구하는거 안봤냐?
    막말로 일반인 족구대회에 방송이라고 전프로 그것도 레전드급전프로가 나와서
    취미생활하는 동호회 선수들 상대로 본실력 발휘하고 빡겜하면 그거 자체가
    저사람들한테는 민폐자나 그걸 안정환이 아주 잘알걸
    그러니깐 적당히 하는거지
  • sdadsa 2019.12.10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이게 맞지.
    빡겜하면 분위기만 이상해지고 과열되고 재미없어짐.
  • 0.0 2019.12.10 댓글쓰기 삭제 신고
    축구선수보고 족구 못한다는 개소리까는 일반인 똥멍청이 새끼들이 이기 모였네?
  • ㅇㅇ 2019.12.10 댓글쓰기 삭제 신고
    빠가들 왜이리 많냐 그럼 류현진이 이벤트로 사회인야구 게임해주는데 150뿌려야겠냐?
  • 포모스 fantasista 2019.12.10 댓글쓰기 신고
    국대 소집되면 가장 많이하는 내기 게임이 족구랑 골대 위 맞추기임. 특히 2002년 월드컵 세대 선수들은 족구 개많이 했던걸로 유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