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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댓글

  • ㅋㅋㅋ 2019.08.14
    재구야 너는 그냥 좆같은 댓글만 달아, 괜히 아는척 하지 말고,
  • ㅁㄴㅇㄹ 2019.08.15
    다이어트는 지방을 빼는게 중요한데

    수영은 유산소 운동이므로 다이어트시 근육을 지키는 방법을(체중x1.6g의 단백질 섭취+근력운동) 하기 힘들다

    식욕 폭발의 문제도 있겠지만 수영만 한다면 할 수록 근손실이 오는 환경이 오고 근육다이어트를 하게 됨

    다만 남자에 20~30사이의 나이고 천부적으로 테스토스테론이 상대적으로 높게 유지되는 사람이라면 수영만 하더라도 근손실이 없을 수는 있으나 건강의 이유로 운동종목을 볼때는 대부분의 경우를 고려해야하니

    그래서 수영할거면 수영 앞이나 뒤에 웨이트 운동 프로그램을 넣어주는게 맞다고 봄
  • 김재구 2019.08.14
    단순 더하기 뺴기인데 수영으로 칼로리를 많이 소비하니깐 그만큼 먹어도 아무 문제없다.

    꼭 리미트 해제하고 수영은 ㅈ으로 하고 음식만 겁나 처먹는게 문제지 수영은 죄가 없다 새끼들아
  • ㅇㅇ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심지어 체온유지 때문에 먹으면 피하지방으로 간다던데
  •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먹는거 줄이고 1주일에 딱 한 번은 먹고 싶은거 조금씩이라도 먹기 그정도로 지키고 등산로 천천히

    걷는 습관을 들이면 살빠짐
  • 김재구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단순 더하기 뺴기인데 수영으로 칼로리를 많이 소비하니깐 그만큼 먹어도 아무 문제없다.

    꼭 리미트 해제하고 수영은 ㅈ으로 하고 음식만 겁나 처먹는게 문제지 수영은 죄가 없다 새끼들아
  • ㅋㅋㅋ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재구야 너는 그냥 좆같은 댓글만 달아, 괜히 아는척 하지 말고,
  • 2019.08.15 댓글쓰기 삭제 신고
    단순 더하기빼기가 아니라 변수요인많습니다... 팩트만 제시해서 똑똑한척하려는거 같은데 제대로알고 ㄱ글다세요
  • dasda 2019.08.15 삭제 신고
    음 이놈 씹돼지일확률120%
  • dd 2019.08.15 댓글쓰기 삭제 신고
    얕은지식 거창하네 말하네 ㅋㅋㅋ 포모스대표 장애인답다
  • sd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이런애들은 뭘해도 찌는애들이지 수영때매 찌는게아니라 식욕조절못하는 그 병신같은 의지력때매 찌는거임 막말로 운동암것도안해도 적게먹으면 빠지는게 살인데 ㅋㅋ
  • 콜라는코카다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수영으로 수영선수 박태환 같은 몸 되겠다 이런건 솔직히 불가능하고 수영은 그냥 몸 라인 조금 만들어주면서 체지방 태우기로 해야함. 살 오지게 찐사람들이 할 운동으로 나쁘지않다. 고관절 무리 하나도안가면서 마른 사람들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오지게 체지방 태울수있어서. 단지 수영뒤에 공복감이랑 이거노리고 수영장주변에 토스트집이나 핫도그집같은게 일부러 냄새풍기면서 사람들꼬시는게 문제인대.
    공복감 이거만 잘버티면 진짜 살 오지게 빠진다
    그리고 초급반 중급반 고급반 교정반 마스터반 이런식으로 운영될텐대 아마 운동신경 조금이라도 있으면 교정반 까지는 각 1달씩이면 걍 올라감.
    교정반 이하로는 살빠지는거 기대하지마라 운동량도 오지게안되고 하는것도없음 남아서 자유수영더하면 모를까... 마스터반부터 본격 체지방 태우기 시작이다
  • ㅇㅇ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자전거도 똑같음 라이딩하면 건강해지긴 하는데 먹는양이 존나 늘어남
  • 포모스 육도 2019.08.14 댓글쓰기 신고
    두달하고 10킬로 뺏다.
    저녁 먹고 수영하고 수영 끝나고 뭐 안 먹고 자고 하니까
    일주일에 5킬로씩 빠지더라.
    수영하고 땡겨서 뭐 처먹을거면 다이어트를 하지를 마.
  • 포모스 육도 2019.08.14 댓글쓰기 신고
    10년전에 두달해서 자유형, 평형다리까지 배우다가 오랜만에 가서 자유형부터 시작했는데,
    한손 접영까지 배우고 그만뒀어.
    우리반 사람 적다고 윗클래스랑 합쳤는데 시발 존나 빡세..
    윗 클래스는 접영 팔 다리하고 쉴 새 없이 뺑뺑이 돌리는데 우리반은 한손 접영까지만 배우고 논스톱으로 뺑뺑이 돌지도 못하는데 반 합치니까
    계속 밀리고 눈치보이고, 더럽고 아니꼬와서 때려쳤다.
    우리반이었던 사람 6~7명이었는데, 다 그만뒀어.
    반이 적으니까 일부러 반 없애려고 합쳤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 시발.
  • 포모스 빙그레 2019.08.14 댓글쓰기 신고
    난 자전거나 조깅하면 배 별로 안고픈데 수영은 하고나면 배가 너무고프더라 내 기준으론 확실히 다이어트용은 아닌듯
  • ㅇㅇ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물놀이하고 라면먹으면 ㄹㅇ 개꿀맛임 참을수없지
  • ㅇㅇ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밥맛 돌게 운동하니까 그렇지 4~6키로 헤엄쳐봐 입맛이 당기나 기운 빠져서 쳐 자고 싶어지지
    끽해야 2키로 헤엄치고 수영 너무 살 잘찐다앙~~
  • ㅁㄴㅇㄹ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쳐 먹어서 살찌는걸 이젠 하다하다 수영핑계를 대넼ㅋㅋㅋㅋ 저런 새끼들이 수영말고 헬스하면 살빠질거 같음? 개소리 오졌다 진짴ㅋㅋ
  • dd 2019.08.15 댓글쓰기 삭제 신고
    수영으로 살빼기 진짜 힘들지 않나
    다른 헬스나 걷기 뛰기 같은경우는 체온올라가서 식욕 존나 떨어지던데
    수영같은경우는 그냥 물속에서 시원하게 운동하는거라 식욕 존나 올라오던데 ㅋㅋㅋㅋ
  • 11 2019.08.15 댓글쓰기 삭제 신고
    2시간~3시간 동안 5~7키로 헤엄치면 식욕이 뭐야 움직이기도 싫어져서
    그냥 매트 깔고 한잠 자고 풀 나오고 싶어져
  • ㅁㄴㅇㄹ 2019.08.15 댓글쓰기 삭제 신고
    다이어트는 지방을 빼는게 중요한데

    수영은 유산소 운동이므로 다이어트시 근육을 지키는 방법을(체중x1.6g의 단백질 섭취+근력운동) 하기 힘들다

    식욕 폭발의 문제도 있겠지만 수영만 한다면 할 수록 근손실이 오는 환경이 오고 근육다이어트를 하게 됨

    다만 남자에 20~30사이의 나이고 천부적으로 테스토스테론이 상대적으로 높게 유지되는 사람이라면 수영만 하더라도 근손실이 없을 수는 있으나 건강의 이유로 운동종목을 볼때는 대부분의 경우를 고려해야하니

    그래서 수영할거면 수영 앞이나 뒤에 웨이트 운동 프로그램을 넣어주는게 맞다고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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