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44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ㅁㅇㄴㄹ 2019.08.14
    정신차려;; 카페에서 공부하고 작업하는 문화를 만든게 아니라
    그런 손님들도 편하게 있게끔 편의를 제공한거야...
    ....에휴...
  • 김재구 2019.08.13
    카페는 잘 대처했구만 뭐가 갈때까지 간거냐??

    병신개쓰렉 카공족들이 미친거지 병신아
  • 1234 2019.08.13
    이건 뭐 병 같은 소리야..
    무슨 스타벅스가 그런문화로 성공을 해..
    그리고 그렇게 만든 문화가 뭔데? 무슨 차별화를 줬는데?
    다른데는 차만 마시고 나오냐?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랑 개념없는 것들이랑 같냐? 감사한 손님? 갑질하는 손님이지 이 병.쉰아
  • 김재구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카페는 잘 대처했구만 뭐가 갈때까지 간거냐??

    병신개쓰렉 카공족들이 미친거지 병신아
  • 재구병신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아이고 재구야 ㅋㅋㅋㅋ
  • 아이고 재구야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아이고 재구야 문맥을 파악을 못하냐 애초에 그 의미잖아.. 그래 가지고 사회생활은 어떻게 하고 다니냐 안타깝다 ㅠ 덜 배운 거 티내지말고 이거 볼 시간에 책 좀 읽지 그러냐.. 눈치라도 기르던가
  • 포모스 Peter 2019.08.13 댓글쓰기 신고
    재구야.. 허구헌날 만화책만보고 게임만하지말고 책도 좀 읽으렴.. 언어등급이 9등급이 뭐니 9등급이
  • ㅇㅇㅇ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재구야 조선족 티내지마 병진아

    한국인인데 이해못하면 조용히 있어야지
  • ㅇㅇㅇ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재구야 조선족 티내지마 병진아

    한국인인데 이해못하면 조용히 있어야지
  • 우리 재구 2019.08.15 댓글쓰기 삭제 신고
    우리 재구 책 많이 보자 ㅋㅋㅋㅋ
  • 포모스 ㅇ0ㅇ 2019.08.15 댓글쓰기 신고
    재구니까 이해하자
  • ?? 2019.08.17 댓글쓰기 삭제 신고
    김재구 저사람이 평소에 말하는게 과격하고 근거없는소리를 하기는 하는데 여기에 댓글단놈중 김재구 의견에 정확히 이유를 대서 반박하는 애가 없고 욕만하는데 너네가 김재구랑 다를바가뭐임?
  • O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어차피 공카족들 3천원짜리 커피시키고 10시간씩 저가서 죽치고 앉아있는 애들이라 사장입장에서도

    진짜 쫓아내고 싶을거임

    저돈이면 스터디룸을 빌려 민폐 쩌는 공부하는 척 하는 넘들아



  • asdf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스타벅스가 성공한 이유는 카페에서 공부하고 작업하는 문화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민폐가 아니라 감사한 손님들이야.
  • 포모스 Peter 2019.08.13 신고
    스타벅스에서 10시간씩 앉아서 줄창 공부하라고 한다고? ㅋㅋㅋㅋ
    언어9등급들 많으네
  • 1234 2019.08.13 삭제 신고
    이건 뭐 병 같은 소리야..
    무슨 스타벅스가 그런문화로 성공을 해..
    그리고 그렇게 만든 문화가 뭔데? 무슨 차별화를 줬는데?
    다른데는 차만 마시고 나오냐?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랑 개념없는 것들이랑 같냐? 감사한 손님? 갑질하는 손님이지 이 병.쉰아
  • 포모스 ㄻㄷㄻ 2019.08.13 신고
    그것도 적당히해야지 스타벅스 노량진점은 언제 생겼으며 논란이 있던건 아냐 ㅋㅋㅋ
  • ㅇㅇㅇ 2019.08.13 삭제 신고
    ㅈㄹ 육갑을떤다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하다고? 공부쳐하면서 아이스커피 하나만 쳐마시면서 몇시간찍 죽치면서 멀티탭 꽂고 ㅈㄹ 하는게??ㅋㅋㅋㅋㅋㅋ 너 카페가 뭘도 돈버는지 알기나 하냐?
  • ㅇㅇ 2019.08.13 삭제 신고
    손님이 오래 앉아있게 만들어서 문화공간 이미지 메이킹으로 성공한건 맞음
    그래서 커피도 졸라 비싼거고. 회전율이 떨어지니까
    근데 카페에서 공부해도 괜찮아요 정도 늬앙스지 공부하는 사람만 오세요는 아님
  • ㅁㅇㄴㄹ 2019.08.14 삭제 신고
    정신차려;; 카페에서 공부하고 작업하는 문화를 만든게 아니라
    그런 손님들도 편하게 있게끔 편의를 제공한거야...
    ....에휴...
  • 123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카페에서 공부하는건 머라안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시끄러우니 방해되니깐 나가주세요? 가방까지던지고ㅋㅋ 어디서배운개념인지 저런애는 싸다구갈기고 내보내야돼
  • 23234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저런 개념 없는 거지년들이 공무원 된다고 생각해봐라 ㄷㄷㄷㄷ. ㄹㅇ 개씹헬조선.
  • 2019.08.17 댓글쓰기 삭제 신고
    솔직히 공시,행시 준비한답시고 그게 벼슬인거처럼 가오잡고다니는 놈들 독서실가면 줫내많음 3색 볼펜소리가 시끄러워서 공부를 못한다는둥, 책 펼치는 소리가 거슬린다는둥, 지가 공부하기싫어서 집중못하는걸 다른사람들이 방해해서 집중안된다고 착각하는 인간들
  • d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카공족 새끼들 문제많음 카페에서 공부하면 뭐 되는거 마냥 지렐을 떰 카페 사장입장에서도 카공족 새끼들은 최악임 커피한잔 시키고 몇시간씩 쳐죽치고 4인테이블 혼자 앉아서 비킬생각 안하고
  • ㅇㅇ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저런게 고시오패스라는 거지 ㅋㅋ
  •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저런 애들이 몇년간 합격못하고 부모 등골 빼먹다 또 부모한데 빚져서 정장하나 맞춘 뒤 좆소테크탐

    쓰레기같은년들
  • ㄴㄴ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한마디면 되는데 그러니 합격을 못하지.
  • ㅋㅋ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개인적으로 2시간정도 지났으면 내쫒았으면 좋겠다
    커피나 음료 한잔 시키고 10시간 이상씩 너무 민폐다
  • asdasd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인정 카페와서 공부할거였음 감수해야되는 부분이지
    난 책펴놓고 오며가며 이성 구경하지만..
  • 감별사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삐빅 주작입니다
  • ddasd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카페공부-정상
    카페수다-정상
    시끄럽다하는 카공-병신
  • 포모스 ㄻㄷㄻ 2019.08.13 댓글쓰기 신고
    조오오오오오오온나 역겹다. 나도 공시생이지만 시발 저런 이기적인 인성 빻은 년놈들이 공직에서 일하거나 전문직으로 일할 생각하니 참 답이 없다~
  • 개슬람조선족OUT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저런 미친새끼들 있을때는 더 시끄럽게 떠들어야함
    공부는 독서실가서 해야지 부모 집나간 놈년들ㅉㅉ
  •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저걸믿냐 ㅋㅋ주작이지 독서실 스터디 룸 다 있고 하는 데. 누가 카페에서 싸우냐
  • 아니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진심 카페에서 무슨 공부를하냐 시발 ㅋㅋㅋㅋㅋㅋ 친구들끼리만 가도 이야기계속하는데 안멈추고 막 심하게 떠들진않아도 공부할분위기는 절대 아니지 그리고 요즘 카페는 아예따로 층을만들어서 공부할수있는 층을 만들어놓는 카페도있어 그런데를 찾아가야지 시발 보통 카페에서 공부는 시발 찐
  • 21ㄷㅈㅂ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사장 대처 보니 저기 다니는 카공족들이 병신이네ㅋㅋ 아메리카노 한잔 시켜놓고 해질때까지 앉아 있으니 사장도 눈에 가시 같았는데 이참에 못박은거지ㅋㅋ 그리고 카공족이 다 저러진 않음. 여기처럼 기생충마냥 붙어있으면서 호의를 권리로 생각하는 애들로 분위기 잡힌 카페도 있지만 비싼 디저트나 다먹고 다른 메뉴 시키는면서 집중하는 사람들도 적잖음.
  • ㅇㄹㄴㅁㅁㅇ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그저 시험 준비중인 주제에 존나 뭐라도 하는냥 이야기하는거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한심하지 않나 ㅋㅋㅋㅋ
  • ㄴㅁㅇㄻㄴㅇㄹ 2019.08.13 댓글쓰기 삭제 신고
    카공족 공부한다고 자랑하고 싶은 병신들이나 모여서 공부하는거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나도 카공족이었는데 ㄹㅇ답없닼ㅋㅋㅋ극혐. 카공은 '난 도서관, 독서실이 답답하고 잠오니까 소음있는 곳에서 공부한다.' 할 때 해야함. 나같은 경우, 2인용 테이블에서 2시간 이내 사용하고 장소가 특이해서 암기할 때 많이 애용했다. 주 공부는 집에서 함
  • ㅇㅇ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니 가방을들어서 던지는데 고작한다는게 가서 멀티탭선을뽑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권리도 못찾는년이 인터넷에 하소연하고있네 ㅋㅋㅋ
  • ???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가방 던진것보다 멀티탭 뽑은게 하드에 손상까지 가기 때문에 훨씬 손해인거 같은데???
  • ㅇㅇ 2019.08.14 삭제 신고
    요즘엔 까페에 데스크탑 들고와서 공부하냐 ㅋㅋㅋㅋ
  • 12345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카페에서 공부하는놈들치고 잘난놈 못봤다 ㅎㅎ 그렇게 남들한테 보여주기식 인생이 살고픈가?
  •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어휴 시발 국가고시충들;
    국가고시 보는게 벼슬이냐? 국가고시 붙어도 벼슬거리면 안되는건데
    시험치는것들이 벌써부터 벼슬질이네;;
    저런애들 신상 기록해서 공무원 면접같은데다 자료제출했으면 좋겠다
  • 대처를 보니 2019.08.14 댓글쓰기 삭제 신고
    글쓴이나 공부하는 사람들이나 50보 100보 네 수준이 ㅋㅋ
  • dd 2019.08.18 댓글쓰기 삭제 신고
    미개한 병신들 ㅉㅉ 국가직? 저런새끼들이 국가직하면 나라파멸당한다
    지금처럼
  • ㅇㅇㅇ 2019.08.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진짜 공부하는 애들은 공부하는지 안하는지도 모르게 진짜 독서실에 짱박혀서 공부함
    공부지지리도 안하는 애들이 지가 공부 열심히하고있다 나는 이런 시험을 준비하고있다는걸
    과시하기위해 카페같은곳에서 죽치고 공부하고있음
    막 공부하고있다는걸 알리고 싶은듯 나는 사업하고있지만 내친구 3명있는데
    한놈은 그냥 공부손놨고 어짜피 금수저 아버지가 주유소사장이고
    한놈은 진짜 2년 연락 끊겼다가 공무원되서 돌아왔고
    한놈은 지가 공부하는거 여기저기 떠들어가면서 진짜 어디냐고 전화 하면 카페에서
    공부하고있다고 하는데 3년째 카페에 앉아있음 ㄹㅇ 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