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23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닉값 못하네 2019.06.24
    왜 애들이 공무원하는지 모르는구먼
  • dd 2019.06.24
    이게 진짜 열등감인가 ㅋㅋ
  • 포모스 척척박사 2019.06.24
    나름대로 열심히 한 거 같긴한데 그래봤자 자퇴하고 취직하면 고졸 되는 거 적성에 안맞는다고 그만둘수도 없고 복불복임
  • 포모스 척척박사 2019.06.24 댓글쓰기 신고
    나름대로 열심히 한 거 같긴한데 그래봤자 자퇴하고 취직하면 고졸 되는 거 적성에 안맞는다고 그만둘수도 없고 복불복임
  • ㅋㅋ 2019.06.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임용유예제도가 있다. 남의 노력 폄하하고 성공에 돌 던지는 모습은 좋지 않아,.
  • 닉값 못하네 2019.06.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왜 애들이 공무원하는지 모르는구먼
  • dd 2019.06.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ㅋㅋㅋㅋㅋㅋ 설령 자퇴한다고 해도 무슨 문제가 있냐 7급 공무원이면 이제 평생 가는 건데
  • ㅅㅅ 2019.06.27 삭제 신고
    자퇴하면 박탈이야 7급은 대졸채용임
  • dd 2019.06.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이게 진짜 열등감인가 ㅋㅋ
  • ㄴㅁㅇㅁㄴㅇ 2019.06.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그냥 열심히 했구나 대단하다 해주면 되지 뭘 ㅋㅋㅋ
  • ㅇㅇ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ㅈㄴ 웃긴게 이런 애들치고 현실 시궁창 아닌 ㅅㄲ 본적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hhwu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넷상엔 진짜 불만가득 베베꼬인 새끼들밖에 없나봄ㅋㅋㅋ 으휴 언제 인간 될래?
  • 포모스 Ran20 2019.06.25 댓글쓰기 신고
    이런 뜬금 없는 소리 하는 애들.. 하루종일 골방에 씻지도 않고 쳐박혀 클릭질만 하는 백수가 많음. ㅎㅎ
  • ㅋㅋㅋ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내 장담하는데 이글쓴놈은 7급공무원보다 절대 더 나은 직업은 못가진다 ㅋㅋㅋㅋ
  • 닉값못하노 2019.06.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ㅋㅋ
  • 포모스 막시밀리옹뤼스 2019.06.24 댓글쓰기 신고
    대단하다 정말. 최고의 신부감이 되었네. 돈 많은 놈 물어다가 시집 잘 가겠다.
  • 달인데? 2019.06.24 댓글쓰기 삭제 신고
    전혀 이쁠거 같지 않은데?
  • ㅇㅇ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유공자가산점 받았나보네
    부럽다
  • ghhccc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얼굴이 인위적이네
    불쾌한 골짜기를 보는듯
  • ㅇㅇ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1년 5개월간의 수험생활인데 연영과 2학년 재학이면 대학교 들어가자마자 시험준비했다는건데
    도대체 왜 연영과를 간거지;;
  • dd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한참어린애한테 열폭하고싶냐 이놈들아.. 에휴...
  • 포모스 Ran20 2019.06.25 댓글쓰기 신고
    그건 그렇다 치고 증명사진은 붓으로 그린거냐..
  • Q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대단한건 인정하지만 셀카는 진짜 믿으면 안됨 ㅋㅋ
  • dd 2019.06.25 댓글쓰기 삭제 신고
    재는 어떻게 연영과에서 저걸준비했지 대단하다.
  • WWW 2019.06.28 댓글쓰기 삭제 신고
    만21살에 9급이아니라 7급.ㄷㄷㄷ 인생 개폈다. 이건뭐 경찰대 나온애들보다 빠르네
  • dd 2019.06.29 댓글쓰기 삭제 신고
    눈가가 왜이리 나이들어보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