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댓글수 14

닉네임 비밀번호 도배방지문자
댓글입력 0/ 1000자

베스트댓글

  • ㅇㅇ 2019.05.19
    그렇게 열심히 일해서 이혼하고 마누라한테 재산 반 뜯기면 됩니다
  • ㅋㅋㅋ 2019.05.19
    근무환경이 아주 개판이라던데...
  • ㅁㄴㅇㄻ 2019.05.19
    내친구가 아마존코리아에 있는데 아주 좋다고함 ㅇㅇ
  • ㅇㅇ 2019.05.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그렇게 열심히 일해서 이혼하고 마누라한테 재산 반 뜯기면 됩니다
  • 마네요 2019.05.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쟤 와이프는 아마존 개국공신야 지금 받아가는것도 적다는 평이 많구만. 바람핀 저놈이 개새끼지. 밑도 끝도 없이 여혐은 ㅋㅋㅋㅋ
  • 2019.05.19 삭제 신고
    넌 개업 때 경리일 봐주면 개국공신이냐ㅋㅋ. 같이 아마존 키워온. 직원들 빡치겠다. 초반에 도왔다고 지분 반띵하냐 와이프니까 반띵 한거지.

    좃 같은 거지. 이거야 말로 최고의 수익사업 아니냐

    생각해봐 서점주인 와이프하고. 저 사람 와이프하고 한 일에서 무슨 차이가 있을까 차이라곤 남편 잘만난 덕분에 수십조 갑부가 되었다는 것 밖에 없다
  • 11 2019.05.19 삭제 신고
    경리는 무슨경리 ㅋㅋㅋㅋ 반 때주는것도 적은거구만
  • ㅋㅋㅋ 2019.05.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근무환경이 아주 개판이라던데...
  • ㅁㄴㅇㄻ 2019.05.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내친구가 아마존코리아에 있는데 아주 좋다고함 ㅇㅇ
  • . 2019.05.19 삭제 신고
    님 친구나 아마존 코리아는 모르겠고, 미국 내에서 아마존 근무환경은 전반적으로 악명 높긴 함
  • ㅂㅈㄷ 2019.05.19 삭제 신고
    미국it쪽은 다 악명높지않나
    이직률이 높은건 다 이유가 있다는 글을 봤음
  • ㅁㄴㅇ 2019.05.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미국 실리콘벨리쪽은 평 좋은거 같던데 정직원이 되면 되게 복지도 좋던데 근처 집값이 월급에 비해
    엄청 비싼거 빼고는
  • 포모스 바른말고운말 2019.05.19 댓글쓰기 신고
    회사 경영은 잘하는 양반이 집안은...
  • ㅇㅇ 2019.05.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확실히 큰돈버는 사람들은 마인드가 다르다
    지금 이걸 해서 당장 수익을 창출하겠다라는 마음이 없음
    아이디어만 확실하면 당장의 손실은 투자로 해결하고 수익창출은 그 다음 문제일뿐
  • ㅇㅇ 2019.05.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천조국민: 역시 아마존 회장!! 마인드와 실행력이 엄청나네

    헬조선인: 그래서 님 가정사가?
  • ㅇㅇㅇㅇ 2019.05.19 댓글쓰기 삭제 신고
    미국에도 그래서 님 가정사가? 하는 사람 있고
    한국사람중에도 회장 마인드 개쩌네ㅇㅇ 하는 사람 있음;

    +전 세계 어디든
    자기나라 비하 못해서 안달난 ㅇㅇ 같은 애들은 꼭 있음
  • ㅋㅋㅋ 2019.05.20 댓글쓰기 삭제 신고
    시계 최고 부자도 탈모는 막을 수 없는거냐???
1